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커뮤니티
  • 자연과 조화를 이룬 천혜의 담양군에서 귀농·귀촌을 시작해보세요.

귀농귀촌 뉴스

귀농귀촌뉴스

담양군, 귀농귀촌 업무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성과 인정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09 11:22 조회66회 댓글0건

본문

담양군, 귀농귀촌 업무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귀농귀촌 성과 인정받아
- ‘2019 귀농어·귀촌 어울림대회’ 귀농귀촌 업무 종합평가 우수상
- 담양군귀농귀촌협의회 배인기 회장. 도지사 표창 수상

  담양군(군수 최형식)이 지난 4일 화순에서 열린 ‘2019 귀농어·귀촌 어울림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담양군은 올해 다양하고 체계적인 귀농귀촌 정책을 펼쳐 귀농귀촌인 2,055명을 유치했으며, 민선7기 공약사항인 귀농귀촌상담센터를 운영, 현장 상담과 실습 위주의 귀농교육을 진행한 점을 인정받아 전남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한 귀농귀촌 업무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날 유공자 시상에는 담양군귀농귀촌협의회에서 지도자로서 성실히 협의회를 이끌어가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배인기 회장이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군은 이날 행사에서 죽향 딸기, 아로니아 가공 제품, 천연 벌꿀, 당조고추, 오이, 송화버섯 등 귀농인이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전시해 타 시·군 관계자들과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병창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앞으로 2024년까지 귀농귀촌종합발전계획을 세우고 다양한 신규 사업을 발굴하는 등 공격적인 귀농귀촌 정책을 추진해 귀농인이 찾고 살고 싶은 담양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있음. (업무담당자 농업기술센터 공소윤 ☎061-380-344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